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바이럴(대표 김진기)의 찜닭 브랜드 ‘볶찜’이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 간 ‘요기요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메인 화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볶찜 5000원 할인’ 배너를 클릭하면 가까운 지역의 볶찜 매장으로 자동 이동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6월 한 달 동안 요일에 상관없이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으로 여름 맞이 신메뉴로 출시된 ‘초계냉면’을 비롯하여, ‘볶찜’의 시그니처 메뉴인 ‘직화 바베큐볶음찜닭’, 부드러운 로제 소스로 MZ세대에 인기있는 ‘투움바 눈꽃치즈찜닭’ 등 불 맛 가득한 볶찜의 다양한 메뉴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6월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한 김시완 볶찜 가맹운영팀 팀장은 “여름 신메뉴인 시원한 ‘초계냉면’과 볶찜만의 불맛 가득한 다양한 메뉴들로 때이른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으로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볶찜은 요기요 외에도 쿠팡이츠 5000원 할인, 위메프오 최대 7000원 할인, 먹깨비 최대 9000원 할인 등 다양한 배달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