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편입학원이 25일 오후 2시부터 ‘편입영어·수학 경찰대 합격전략’ 설명회를 시작으로 편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편입 지원 유형에 따라 총 네 차례 이뤄지는 이번 설명회는 브라운편입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으로 신청받고 있다.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들은 2023년 최신 편입 트렌드를 분석하고, 브라운의 1:1 케어 시스템인 노예제도가 무엇인지, 6개월 단기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편입영어·편입수학·학점은행제편입’, ‘경찰대 편입’, ‘연·고대 편입논술’, ‘경찰대 언어논리 공개 강의’ 등의 편입 지원 유형으로 분류되어 있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은 목표 대학에 맞는 맞춤 합격전략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22년이라는 편입 교육의 경력을 가진 이재현 대표의 설명회와 상위권대학 전문 1타강사 이종현 강사의 경찰대 편입 언어논리 공개 강의에 주목해 볼 만하다”고 덧붙였다.
설명회는 25일 오후 2시 ‘편입영어·수학 학점은행제 편입 설명회’, 26일 오후 2시 ‘경찰대 편입 언어논리 공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가 종료된 이후 브라운편입 강사진과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편입 전문가들의 1:1 맞춤 컨설팅이 이어진다. 더불어 당일 참석자들에게 7월 어휘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며, 당일 등록자들에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브라운편입의 2023년 6개월 단기 학습전략 설명회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은 브라운편입학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