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교육 전문기업 야나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대표 상품인 ‘10분 영어 패키지’의 특가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야나두는 이번 행사가 올해 상반기 론칭한 10분 영어 패키지에 대한 고객 호응에 감사하는 대고객 썸머 세일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엔데믹을 맞이해 해외여행에 대한 니즈가 급증하면서 영어회화 수요가 늘어나는 현상에 발맞추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할인 쿠폰은 10분 영어 패키지 수강을 신청할 경우 결제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및 적용이 가능하며, 출시 기념 통근 특가 할인에 12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5만 원 할인 쿠폰 등을 적용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야나두의 교육 커리큘럼의 핵심인 영어의 대표격 상품으로, 론칭 후 1개월 만에 평생 수강이 가능하도록 해달라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리뉴얼 출시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야나두 유튜브 채널 조회수 기준 1억 뷰를 달성한 야나두 대표 영어강사 원예나의 패턴 기초 영어를 시작으로, 왕초보 수준에서 중급, 실전까지 다양한 레벨을 커버할 수 있어 평생 수강이 가능하다.
야나두 에듀테크부문을 이끄는 이정훈 부문장은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 출시했다”며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하반기를 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야나두는 카카오의 유일한 에듀테크 계열사로, 영어교육부터 헬스케어, 커리어케어, 키즈교육 등 자기계발과 동기부여를 접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야나두 웹사이트와 야나두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