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티마라이트핏컬러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이번 해 2월 마스크 전문 브랜드 ’티마마스크‘를 론칭하며 활발한 판매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티마마스크의 전속모델로 혜리를 발탁, 이후 유튜브 인기 예능 프로그램 ‘네고왕’에서 성공적인 네고로 물량을 매진시키며 추가 생산을 위해 공장을 풀가동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TS티마라이트핏컬러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KF-AD 마스크로 국내생산 및 유해물질 안전 테스트를 확인받았다"고 말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2D 입체구조의 새부리형으로 착용 시 호흡이 원활하고 입술이 닿지 않아 위생적이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베이지, 코럴핑크, 아이보리 총 6가지로 구성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일명 혜리마스크라 불리는 ‘티마마스크’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가벼운 착용감으로 사용 가능한 ‘TS티마라이트핏컬러마스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차후 고객분들이 만족하실만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