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 / 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최근 선보인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이 단백질 섭취 트렌드 속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출시한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해 인기를 끈 '브링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에너지밸런스'를 리뉴얼한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식물성 단백질과 5종(나이아신, 비타민B6, 비타민D, 마그네슘, 칼슘)의 기초 영양소 등 부합료를 배합해 영양보충과 뼈와 근육건강, 몸 속 활력 에너지, 바디 밸런스를 고려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에 대표적인 이너뷰티 소재 중 하나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분말과 근손실 방지 및 발달을 위한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류신, 발린, 아이소류신) 부원료로 추가해 근감소를 케어하기 위해 단백질 제품을 섭취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했다.
이 제품은 일 섭취량인 40kg을 섭취할 경우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단백질 40%(22g), 나이아신 67%, 비타민B6 67%, 비타민D 60%, 마그네슘 63%, 칼슘 55%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 제품의 열량은 151kcal로, 고소하고 달콤한 미숫가루 맛과 함께 물에 타먹는 방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식습관이 불규칙하거나 탄수화물과 지방 위주의 식생활이 고민인 경우, 간편하게 단백질과 영양소를 섭취하고 싶은 경우는 물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틴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