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오는 11월 2명의 전속교수 전환과 신규교수 입성을 예고했다.
메가랜드에 따르면 11월 1일부터 민법, 공법, 중개사법에서 전속 교수로 전환되는 교수와 신규 교수가 입성한다. 민법과 중개사법은 메가랜드 전속 교수로 전환되며, 공법은 신규 입성 교수라는 설명이다.
신규 교수 영입 소식과 함께 교수님 예측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는 세 교수 모두 이니셜에 H가 들어간다는 힌트를 전하고, 교수의 이름을 맞추는 형식이었다. 이에 이벤트 댓글로 많은 회원들이 새롭게 영입될 교수를 추측했다.
정답을 맞힌 회원은 교수 공개 시,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는 정답 여부와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규 교수 입성을 통해 완성에 완성을 더하는 강사력으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메가랜드는 큐넷 공인중개사 시험원서접수 시작에 맞춰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원서접수는 8월 8일부터 12일까지 큐넷에서 할 수 있다. 시험일은 10월 29일이다.
이에 따라 메가랜드는 8월 8일을 시작으로 수험표를 인증한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메가랜드 회원 가입 뒤 큐넷 사이트에서 수험표를 캡처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면 참여 완료다.
메가랜드 홈페이지에 8월 5일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발송일은 9월 16일이며, 한정 수량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
한편, 33회 공인중개사 시험원서접수 및 시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 혹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