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이달 21일까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2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과 함께 솔직한 후기를 공유해 줄 비쥬맘과 비쥬베이비로 구성된 데이데이비쥬 홍보대사다. 모나리자는 매달 비쥬얼을 모집해 소비자들에게 데이데이비쥬 제품 체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비쥬얼 21기는 총 15명을 모집한다. 선정된 비쥬얼에게는 부드러움과 편안함이 특징인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제품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 1박스(3팩입)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는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를 사용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아기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총 4건의 미션(피드 2건, 스토리 2건)을 모두 달성한 비쥬얼에게는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휴대용 물티슈 20매 1박스(12팩)를 제공하며, 이 중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2명에게는 ‘모나리자 자연이좋은 화장지 30m*30롤 1박스(3팩)’가 추가 증정된다. 활동 기간 동안 비쥬얼들이 게시하는 콘텐츠는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비쥬얼 21기는 오는 8월 21일까지 모집하며,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서포터즈 선발 결과는 오는 8월 24일 인스타그램 디엠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습한 날씨가 이어지며 흡수력과 통기성이 우수한 기저귀에 대한 관심이 어린 아이를 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비쥬얼 모집을 통해 아기 피부를 보송하고 산뜻하게 지켜줄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를 많은 소비자께서 체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산하의 회사다.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유아용 및 성인용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