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 퓨어락이 한가위를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되며, 퓨어락 로열플러스를 20% 할인쿠폰을 사용해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산양분유 퓨어락 젬밀은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퓨어락 관계자는 “갈수록 치솟는 물가에 아기의 주식인 분유구입 부담을 줄일 수 있게 퓨어락 고객 맞이 빅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퓨어락 고객들이 한가위 선물처럼 이번 퓨어락 분유에 대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분유 퓨어락은 뉴질랜드에서 생산되어 완제품으로 한국으로 들어오는 수입분유로 초유성분 락토페린, 식물성 DHA,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다.
산양분유 퓨어락 젬밀은 뉴질랜드 자연방목으로 자란 힘찬 산양유를 기초로 하고 있으며, 점점 늘어나는 산양분유 수요에 맞게 지난해 퓨어락에서 런칭한 분유이다. 산양유는 베타카제인 단백질과 중쇄지방산 함량이 풍부해 아기의 편안한 소화를 돕는다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9월 6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되는 한가위 맞이 퓨어락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퓨어락 검색 또는 G마켓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