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연구장비 전문 판매기업 레보딕스(대표 신종훈)는 생명과학 기업 아반토의 VWR 실험장비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실험에 최적화된 다양한 종류의 스터러 및 볼텍스 믹서 신제품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레보딕스에서 진행하는 무료 체험 이벤트는 볼텍스 믹서, 균질기, 자력 교반기, 혈청튜브 롤러 등 실험실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제품들이다.
VWR 기초장비들의 경우,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제품 선택이 가능하며, 저용량에서부터 대용량 기기까지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Overhead 균질기 또한 10L부터 100L까지의 H2O 균질이 가능하며, 자력 교반기의 경우 적게는 400ml부터 많게는 200L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VWR은 전 세계 채널망을 보유한 실험 연구 관련 유통업체로서 지난 2017년 아반토에 인수되며 30여개 이상의 국가에 600만 개의 시약, 소모품, 실험기기 등을 공급하게 됐다.
아반토는 미국 필라델피아 레드너에 본사를 두고 있는 11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생명과학 기업으로서 VWR 인수를 통해 더욱 강화된 포트폴리오와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레보딕스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시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VWR의 기초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