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H-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던킨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과 해피포인트를 활용해 여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H-DAY’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던킨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해피포인트 2000점을 사용할 경우 2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피포인트를 사용해 아메리카노(s)를 구매할 경우 1200원 할인된 2500포인트만 차감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단, 해피앱을 통해 해당 해피포인트 전액 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앱 참고)
오는 24일까지 주말에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00포인트를 더블로 적립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 해피앱 ‘H-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더블적립 하기’ 참여버튼 클릭 시 혜택이 제공된다.
이어 해피오더앱에서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온라인 전용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의 경우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딜리버리 서비스로 1만3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던킨을 보다 즐겁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피포인트를 활용한 스페셜한 혜택이 가득한 ‘H-DAY’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경험 제공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던킨과 함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