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초밥&모둠초밥 전문 브랜드 가산팔복초밥은 22일 신규 가맹점 용현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산팔복초밥 용현점은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하며, 수인분당선 인하대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입지적 조건을 갖춰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 또 아파트 단지가 많은 주거 지역과 인하대 캠퍼스, 대형마트가 있는 상가 상권 내에 위치해 가족 단위 고객과 대학생 고객들은 물론, 인근 거주 고객의 배달 및 포장 등의 판매로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기존 가맹점과 똑같이 본사에서 철저하게 관리하는 신선한 식재료를 매일 공급해 운영 효율성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가산팔복초밥은 품질 좋은 초밥을 초보자도 만들 수 있도록 개발한 레시피와 초밥 로봇을 이용한 손 쉬운 초밥 제조로 초밥 창업의 높은 진입 장벽을 낮췄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본사 외식전문가의 노하우로 구축한 관리 시스템과 1:1 밀착 교육 서비스로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을 돕고, 자체개발한 배달 용기로 신선한 초밥을 배달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전했다.
한편 가산팔복초밥은 초밥기계 무상 업그레이드, 가맹비 면제, 이행보증금 면제 등 2000만 원 상당의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