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광고모델 강태오 발탁 후 180도 달라진 강태오 CF 공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명품 고데기 브랜드 글램팜(대표 조완수)은 배우 강태오와 함께한 신규 CF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글램팜 브랜드 담당자는 “배우 강태오가 갖고 있는 세련되고 친근한 이미지가 글램팜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첫 남성 광고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규 CF는 기존의 부드럽고 친근한 강태오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더 완벽해진 강태오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글램팜은 새로운 뮤즈 강태오 광고모델 발탁을 기념해 특별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글램팜 강태오 PICK(GP201T, GP202T, GP244) 제품 구매 시 랜덤 포토카드 2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해당 포토카드는 두가지 매력을 지닌 배우 강태오의 미공개 화보 이미지로 구성됐으며 소장가치를 한층 더했다. 추가로 1달 동안 리뷰,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 인증을 한 16명을 추첨해 친필 사인 고데기(GP201T), 한정판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카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태오 PICK ‘GP201T’는 글램팜의 스테디셀러인 ‘GP201’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발열판이 길고 제품 바디가 슬림해진 것이 특징이다.  

틸팅 쿠션 기능이 적용된 특수 세라믹 코팅 발열판을 사용해 스타일링 시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을 최소화했으며, 기존 모델보다 길어진 발열판을 사용해 더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터치 방식 LED LIGHTNING 장치, 3D 360도 스위블 코드, 1시간 슬립모드 기능, 프리볼트 방식이 적용돼 간편하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새로운 뮤즈 강태오와 함께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앞으로 배우 강태오의 다양한 모습을 공식 유트브, 인스타그램 등 여러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