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신규 브랜드 영상 이미지컷 / 사진=삼성물산 건설부문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새로운 래미안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 브랜드 영상은 ‘미래는 이미 래미안에’라는 슬로건과 함께 미래형 주거기술을 소개하고 있다. 안면인식 출입시스템을 비롯해 입주민 맞춤 환경을 제공하는 침실과 욕실을 보여주고, 개인 피트니스 공간, 연주연습실 등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선호를 반영한 새로운 공간에 대한 제안도 담았다.
식사주문부터 택배, 무거운 짐까지 배달해주는 로봇서비스와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리는 래미안의 조경 콘셉트 ‘네이처갤러리’ 역시 영상에서 보여주고 있다.
신규 영상은 래미안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은 고객의 삶과 함께 한다는 ‘Life Companion(삶의 동반자)’을 새로운 비전으로 제시하고, 보다 발전된 상품과 서비스로 주거의 패러다임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