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ESTWOOD)는 배우 윤시윤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곧 개봉할 ‘탄생’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윤시윤은 웨스트우드와의 화보촬영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아우터들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윤시윤은 감각적인 스타일로 헤비다운부터 미들다운 등 아우터부터 다운 베스트와 맨투맨, 티셔츠 등 기본적인 겨울 아이템까지 겨울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웨스트우드는 윤시윤이 착용한 웨스트우드 헤비다운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터치감의 소재와 구스다운을 활용해 최적의 보온성과 경량성을 제공하며, 심플한 디자인과 긴 기장감으로 보온효과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넥부분 니트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경량 다운 베스트와 천연가죽과 보아털을 적용한 방한부츠를 매치해 시크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윤시윤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크한 표정 연기로 매력을 발산했다. 립소재를 활용한 스포티한 스타일의 다운자켓과 겨울 필수 아이템인 다운 반바지 레깅스, 바라클라바로 트렌디함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윤시윤이 착용한 다운 자켓은 나일론 와샤소재의 미들 다운과 헤비다운으로, 보온성이 탁월한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포인트로 캐주얼한 무드를 살려준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웨스트우드측은 “앳스타일과 함께한 윤시윤 촬영은 젊은 층들을 고려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웨스트우드만의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고 전했다. 촬영장에서 함께한 화보 및 다채로운 비하인드 영상은 앳스타일과 ‘웨스트우드(westwood)’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화보 속 윤시윤이 착용한 웨스트우드의 제품은 웨스트우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