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빌리지, 신제품 ‘오트리 넛츠핏(NUTS FIT)’ 출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프리미엄 견과류 브랜드 오트리푸드빌리지는 신제품 오트리 넛츠핏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온라인 전용으로, 미국산 하이올레익 땅콩과 초코쿠키 크런치를 넣어 MZ세대들의 입맛을 타케팅하고자 제작됐다.

구운 피칸을 넣어 견과의 맛과 향을 강조하고 건조크랜베리와 초코쿠키크런치로 달콤함을 잡았다. 봉당 용량은 20g으로 구성됐다.디자인의 경우 날렵하고 슬림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낱봉과 케이스에 모두 담아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신상품은 10입, 30입, 100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2월 28일부터 CJ몰, H몰, 롯데아이몰, AK몰, 카카오선물하기, SSG 등 국내 유명 종합쇼핑몰을 통해 선보인다.

한대현 대표이사는 “영양 균형과 맛, 그리고 가격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오트리 넛츠핏은 크게 고민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는 가벼운 가격대로 론칭하며, ‘하루 한 봉으로 FIT 하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설 명절 선물로도 활용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