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24st.프리스티지,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 수상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호텔24st.프리스티지(대표 변현욱)는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숙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고객을 감동시키고 경영 혁신을 보인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용인특례시 이상일 시장, 고려대학고 안암병원 LIFE+ 건강증진센터,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GS25, 케이씨모듈러, 눈부신자연애, 초이한옥그룹, 코아건축사사무소, 법무법인 에스, 슬리밍고, 성우티엠, 선미한과 등 총 40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했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양태갑·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변현욱 호텔24st.프리스티지 대표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쉬고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안전함과 편안함, 그리고 청결함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든 편히 쉬고 갈 수 있는 쉼터의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며 고객만족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24st.프리스티지는 안전함과 청결함으로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숙박업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