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양평해장국은 신규 및 업종변경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후 초기 안정화를 돕고자 기획한 것으로 ▲신규창업 시 매장 규모에 따라 30평 이상 500만 원, 30평 미만 300만 원 현금지원 ▲본사 무이자대출 지원 ▲업종변경창업 시 일품양평해장국 세트 120인분 지원 ▲가맹비 및 감리비 면제 ▲인테리어 자율 시공 가능 ▲주방기기·기물 직접 구매 가능 ▲간판 직접 시공 가능 등을 제공한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일품양평해장국에 따르면, 특허받은 양념과 육수로 독자적인 맛을 구현하고 있으며 가맹점의 손쉬운 운영 및 주방 시설·인력 축소를 통해 운영비 절감을 돕고자 진공 상태의 완제품 조리팩을 물류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22 올해의 우수 브랜드’,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로 선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해장국 및 국밥을 대표메뉴로 하는 본 브랜드는 높은 퀄리티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일품양평해장국 창업이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오픈 교육 진행, 초보자도 쉽게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 적용, 지속적인 슈퍼바이저 관리,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노하우 전수 등을 바탕으로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