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패션 브랜드 코페르니 팝업스토어 열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3층에 프랑스 패션 브랜드 코페르니(COPERNI)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팝업은 디즈니와의 협업 제품 한국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6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디즈니 협업 제품을 포함해 코페르니의 2025 봄…

- 2025-05-19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10년 만에 신제품 ‘캐슬’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오리지널 허니버터칩의 ‘캐슬’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10년 만에 신제품으로, 굴곡을 깊게 넣어 썰어 내는 캐슬컷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감자 두께도 원조 제품보다 50% 가까이 두꺼워져 생감자 원물 맛이 한층 진해졌다.해태제과 관계자는 “고유의 오리지널리티…

- 2025-05-19

경기관광공사, 미주·유럽 등 방한 관광시장 다변화 나선다

경기관광공사가 경기도와 함께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등 방한 관광시장 다변화를 통한 해외 관광객 유치 확대에 나선다.경기관광공사는 경기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지난 9일부터 16일까지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호주·뉴질랜드)의 주요 여행업계 관계자를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

- 2025-05-19

농심, 라면도 스택도 해외서 날았다

농심이 글로벌 시장에서 라면과 스낵을 필두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19일 데이터뉴스가 농심의 자료를 분석한 결과, 신라면 해외 매출은 2021년 4200억 원에서 2022년 5000억 원, 2023년 6700억 원, 지난해 7100억 원으로 꾸준한 증가세를 보였다.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곳은 미국으로 지난해 5331…

- 2025-05-19

클라뷰, 아벡쉐리와 ‘포롱이의 부스팅랜드 팝업 카페’ 운영

뷰티 브랜드 클라뷰(KLAVUU)는 오는 30일까지 아벡쉐리 더 파크(AVEK CHÉRI the Park)에서 ‘클라뷰 포롱이의 부스팅랜드 카페’를 테마로 한 팝업 카페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팝업은 클라뷰의 마스코트 ‘포롱이’를 주인공으로 한 가상의 세계 ‘부스팅랜드’를 배경으로, 체험형 콘텐…

- 2025-05-16

리모와, 로제-루이스 해밀턴-주걸륜과 ‘네버 스틸’ 캠페인 선봬

리모와(RIMOWA)는 로제, 루이스 해밀턴, 주걸륜과 함께한 ‘ 네버 스틸’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네버 스틸(Never Still)’ 캠페인의 다섯 번째 장을 여는 리모와는 이번 캠페인에 개성과 장인정신, 그리고 다양한 여정에서 비롯되는 이야기를 통해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여준다.로제는 ‘집’…

- 2025-05-16

성인 여성 절반, 결혼보다 내 성취가 더 중요하다

성인 여성 10명 중 5명은 결혼보다 자신의 성취를 더 중요시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15일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이 발간한 '2024년 여성가족패널조사'에 따르면, 2022년 성인 여성 905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9차 조사에서 54.3%가 '결혼보다 나 자신의 성취가 더 중요하다'에 동의했다. 6년 전 44.5%보다 9…

- 2025-05-15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워홈 지분 인수 완료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5일 아워홈 지분 인수를 위한 거래 대금 지급을 완료하고 계약을 최종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달 거래가 종료되면서 아워홈은 한화의 정식 계열사가 됐다.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급식과 식자재 유통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아워홈과 함께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식품시…

- 2025-05-15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 해외서 살길 찾는다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이 해외 시장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고 있다.15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및 각 사의 실적자료를 분석한 결과, 아모레퍼시픽의 올 1분기 해외 매출은 4730억 원으로 전년 동기(3368억 원) 대비 40.4% 급증했다. 전체 매출 대비 해외 매출 비중은 36.9%…

- 2025-05-15

김민덕 한섬 대표, 발목 잡힌 매출과 수익성…해결책은?

김민덕 체제 한섬이 2년 연속 실적 하락을 기록하며 수익성 악화의 늪에 빠졌다. 자체 브랜드 중심 전략이 고정비 증가와 맞물려 실적에 부담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15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된 한섬의 사업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실적 흐름은 내리막을 그리고 있다. 2022년 1…

- 2025-05-15

신입사원, 절반 넘게 조기 퇴사한다

기업 10곳 중 6곳은신입사원이 1년에서 3년 내에 퇴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14일 인크루트의 '신입사원 조기 퇴사' 설문조사에 따르면, 퇴사한 신입사원의 평균 근속 기간은 1년~3년 이내가 60.9%로 가장 많았다.4개월에서 1년 미만이 32.9%, 3개월 이하가 6.3%로 그 뒤를 이었다.인사 담당자들이 꼽은 조…

- 2025-05-14

오뚜기, 원가부담 가중…홀로 80%대

오뚜기 매출 원가율이 80%를 넘어섰다.시가총액 1조 원 이상 국내 주요 식품기업 중 80%대 원가율은 유일하고, 업계 평균 보다 6%p 이상 높은 수치다.14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된 시가총액 1조 원 이상 식품기업의 사업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오뚜기의 지난해 매출 원가율은 2…

- 2025-05-14

이마트, 1분기 영업이익 3.4배 껑충…8년 만에 최대 실적

이마트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으로 전년 대비 3배가 훌쩍 넘는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2017년 이후 8년 만에 1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이마트는 공시를 통해 올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7조2189억 원, 영업이익 1593억 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각각 0.2%, 238.3% 증가한 수치다.별도 기준 매출은 4…

- 2025-05-12

풀무원, 미국 중심 해외사업 불꽃 성장

풀무원의 해외사업부문이 불꽃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미국 사업 성장을 발판 삼아 해외 사업 흑자 기대감이 높다.12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된 풀무원의 사업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매출은 3조2137억 원으로 전년(2조9935억 원) 대비 7.4% 상승했다. 3조 클…

- 2025-05-12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일곱 번째 팝업 레스토랑 ‘소재’ 오픈

CJ제일제당의 한식 셰프 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 K)가 일곱 번째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한다.CJ제일제당은 7월 30일까지 약 세 달간 서울 강남구 소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팝업 레스토랑 ‘소재(SOJAE)’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소재(SOJAE)’는 전라도의 식재료를 ‘소재’로 활…

- 2025-05-09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