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호컴퍼니는 소속 인플루언서 레미니씬과 PB브랜드 ‘리얼라이저 틴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640만 팔로워를 가진 레미니씬은 인스타그램에서 필터 제작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이다.
두호컴퍼니는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각종 SNS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을 보유하고 있는 MCN 회사다.
업체 측에 따르면, 9일 출시된 리얼라이저 틴트는 레미니씬이 상품기획부터 용기와 파우치 내용물까지 반년 동안 레미니씬의 팔로워 의견을 반영하고 구매자입장에서 생각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리얼라이저 모델 촬영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제품의 개발과 출시 홍보에 적극 나섰다.
리얼라이저 틴트는 수분감 있는 물빛 글로시 텍스터가 촉촉하고 매끄럽게 밀착돼 입술에 필터를 적용한 듯한 아름다움을 선사해주는 글로시 틴트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두호컴퍼니와 레미니씬은 뷰티 첫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판매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런칭기념 선착순 500명에게는 4세트 구매 시 자체제작 선물상자와 곤약젤리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두호컴퍼니 관계자는 “2022년 젤리씬에 많은 사랑을 받아 2023년에는 젤리씬을 여러 브랜드들과 콜라보는 물론, 상품라인업을 늘려갈 계획”이라며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확장성을 두고 국내 및 해외 진출도 도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