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인강 엘리하이가 초등학교 5, 6학년의 사회, 과학 교과의 검정교과서 강의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교육부는 교육과정 자율화 일환으로 지난해 초등 3, 4학년 일부 과목에 검정교과서를 도입한 데 이어 올해부터 초등 5, 6학년까지 검정교과서를 확대한다.
이에 초등 인강 엘리하이는 초등학교 5, 6학년의 사회, 과학 과목 검정 교과서 강의를 제공해 1학기 범위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검정 교과서 강의 도입에 따라 학생들은 학교가 사용하는 출판사 교과서 별로 빈틈없이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스타 선생님이 강의하는 검정교과서 강의로 학생들의 선택권도 넓어 학습 능률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인강 엘리하이는 한 과목 내에서도 다양한 스타 선생님의 강의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초등학교 5, 6학년 사회, 과학의 검정 교과서 강의 도입으로 자신의 학교에서 공부하는 교과서를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어 더욱 높은 학습 만족도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하이는 이번 도입된 사회·과학 검정 교과서 강의와 모든 콘텐츠를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