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는 주얼리 브랜드 먼데이에디션와 함께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닐로X먼데이에디션 로지 마이 하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세트는 아닐로 공식물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다. 아닐로는 해당 채널에서 아닐로X먼데이에디션 로지 마이 하트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제품은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수량 리미티드 세트로 한정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아닐로X먼데이에디션 로지 마이 하트 세트는 극손상 모발케어를 위한 아닐로 로지나잇 리페어 헤어 에센스와 달빛을 닮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주얼리 브랜드 먼데이에디션의 유니크한 진주 주얼리로 구성됐다.
아닐로 로지나잇 리페어 헤어 에센스는 머스키 플로럴 향이 로맨틱한 제품으로 영양 가득한 식물성 오일과 단백질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아닐로 관계자는 “아닐로 로지나잇 리페어 헤어 에센스 끈적임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로지나잇 라인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라며, “아닐로와 먼데이에디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목걸이는 실버 더블 체인에 진주 펜던트로 평범한 룩에 특별한 센스를 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일상 속 특별함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닐로X먼데이에디션 로지 마이 하트 세트를 통해 로맨틱한 발렌타이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