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총괄 대표(왼쪽)와 김삼용 젠컨설팅 대표가 클라우드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IT 솔루션 및 클라우드 구축 관련 컨설팅 전문기업 젠컨설팅(대표 김삼용)과 클라우드 서비스 확대와 관련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핵심 역량을 활용해 기업과 기관이 클라우드 기반으로 업무혁신을 추진할 수 있도록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는 목표 하에 이뤄졌다.
협약 체결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은 자사가 보유한 클라우드 역량을 바탕으로 양사 고객의 전사에 걸친 클라우드 도입과 전환을 지원한다. 국내 SAP 프로젝트 컨설팅 및 구축과 운영을 주도하고 있는 젠컨설팅은 SAP 솔루션 전반에 걸친 통합 컨설팅과 사업 확대를 위해 노력한다.
더불어 두 회사는 클라우드 관련 사업 및 SI, MSP 사업 확대에 주력하며 SAP 관련 프로젝트를 위해서도 영업 및 기술적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젠컨설팅은 양사의 협력을 기반으로 프로젝트의 성공적 수행을 최우선 목표로 사업을 진행하고, 베스핀글로벌은 젠컨설팅의 클라우드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및 기술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