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오는 22일(수)까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의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26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제품 체험 후 솔직한 후기를 남기고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해줄 ‘비쥬맘’으로 구성된 데이데이비쥬의 홍보대사다. 모나리자는 매달 ‘비쥬얼’을 모집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비쥬얼 26기는 ‘데이데이비쥬 캐치! 티니핑 물티슈(70매, 10입)’와 ‘데이데이비쥬 리얼코튼 물티슈(70매, 10입)’를 체험한 후 인스타그램 미션을 수행해 제품을 알리는 브랜드 앰배서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데이데이비쥬 캐치! 티니핑 물티슈는 어린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와 디자인 협업한 제품이며, 데이데이비쥬 리얼코튼 물티슈는 아기들이 많이 쓰는 가제 손수건과 동일한 100% 코튼원단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두 제품 모두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으며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적용했다.
서포터즈 참여 신청은 2월 16일(목)부터 2월 22일(수)까지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25명이며, 최종 선발자는 2월 28일(화)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 제공되는 물티슈 제품 외에 우수 활동자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데이데이비쥬 공식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분들과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서포터즈가 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마음껏 체험하고 널리 알려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