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화 바베큐 치킨과 함께 다양한 치밥을 즐길 수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밥&치킨’은 한시적 할인혜택을 적용한 가맹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치교치밥&치킨은 시그니처 메뉴 ▲치교플래터 ▲치교 바베큐 치킨 한 마리 ▲치교 콘치즈 치밥 ▲치교 바베큐 치밥 ▲치교 불닭 치밥을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튀기지 않고 직화로 구워낸 불맛으로 차별화를 이뤘다.
치교치밥&치킨은 더 많은 예비가맹점주와 함께 동반 성장하기 위해 치킨창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튀기지 않고 직화로 구운 치밥&치킨으로 점심은 물론 저녁, 야식 배달 수요까지 모두 잡은 브랜드 경쟁력을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비를 기존 300만 원에서 200만 원으로, 교육비(조리, 레시피, 운영교육)를 20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계약이행보증금을 100만 원에서 50만 원으로 한시적 할인해주는 혜택과 로열티 1개월 면제 혜택을 담았다. 주방집기, 주방용품을 자율 선택할 수 있고 인테리어 자율시공도 가능하다. 샵인샵창업을 선택할 경우 초기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
치교치밥&치킨은 치킨집 창업 후에도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이 계속된다고 설명했다. 본사가 원육관리부터 숙성, 패킹, 유통까지 까다로운 부분을 모두 진행하는 만큼 초보 점주 누구나 가맹점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다. 본사는 10년 넘게 5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간단 5분 조리법을 체계화했으며 유통구조와 매장 운영을 단순화해 인건비, 단가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마진율을 대폭 개선했다.
치교치밥&치킨 관계자는 “직화로 구운 바베큐 치킨, 치밥의 메뉴 경쟁력을 인정받으면서 초보, 주부 창업 문의가 증가한 상황”이라며 “전국 200호점 돌파를 맞아 더욱 많은 예비가맹점주와 함께하기 위해 소자본 치킨배달창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