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홈앤코튼 시그니처 / 사진=모나리자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100% 천연펄프 화장지 ‘홈앤코튼 시그니처’를 오늘 홈앤쇼핑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출시되는 홈앤코튼 시그니처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하고 코튼펄프를 함유한 고급원단을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더욱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도톰한 3겹 엠보싱과 무형광, 무색, 무향의 3무(無) 화장지로 더마프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모나리자 홈앤코튼 시그니처의 홈앤쇼핑 론칭 방송은 7일 오후 6시 40분부터 55분간 진행된다. 모나리자 홈앤코튼 시그니처 4팩(1팩당 22m*30롤)의 구성을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 55명에게 ‘모나리자 캐치 티니핑 미니 미용티슈’(230매*6입) 2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코튼펄프를 함유한 고급원단으로 기존 제품보다 피부에 닿을 때 부드러운 ‘홈앤코튼 시그니처’를 출시하게 됐다”며 “깨끗하고 순면처럼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을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 그룹은 모건스탠리PE가 투자한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