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강스파리는 2023년 트렌드 컬러를 주제로 한 기획전을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Grayed Jade, Silver, Pink Cosmos, Empire Yellow, Vanillais 등 2023년 트렌드컬러를 주제로 다양한 컬러의 가방 스타일을 선보였다.
엘레강스파리에서 최근 출시한 포이토트백과 델린토트백은 각각 6가지 컬러와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가 다양한 컬러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과 탄탄한 소가죽 소재로 인기가 있는 브랜드로 기획전에서는 컬러백뿐 아니라 베스트 제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2023년을 맞아 다양한 외부활동이 예상되는 가운데 패션 아이템으로 가방이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코지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편안하게 들 수 있는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감의 핸드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에 따뜻해지는 날씨와 더불어 컬러감 있는 아이템으로 포인트로 주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컬러백과 스타일링을 추천해 줄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핸드백 추천과 더불어 3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엘레강스파리는 기존 베이식한 컬러와 함께 흔하지 않은 다양한 컬러도 함께 출시하며 브랜드가 트렌드에 맞게 다양하게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