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는 지난 21일 열린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뷰티(비건 화장품) 부분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프레비츠(FREBITS)는 매일 건강해지는 새로운 7가지의 피부 습관을 제시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로 자연 원료만을 사용한 독자적인 특허 기술 F7 COMPLEX ™ 적용을 통해 자연이 지닌 본연의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뿌리는 세럼 ‘세라 캡슐 카밍 세럼’과 비건 PDRN·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바이오 비건 리프팅 앰플’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프레비츠(FREBITS)에서는 글루타치온을 11,000ppm 함유한 ‘글루타티온 순백샷 패치’를 기미관리 패치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출시, GS홈쇼핑을 시작으로 이달 30일 롯데홈쇼핑에도 출연하는 등 지속 가능한 비건 뷰티 트렌드에 앞장서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이현주 프레비츠(FREBITS) 전무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프레비츠는 ‘습관이 나의 가치를 만든다’라는 신념을 가지고 만든 브랜드로, 이번에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한 건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이 사용자들에게 잘 전해진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 건강한 삶을 위해 자연이 지닌 본연의 가치를 전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레비츠(FREBITS)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프레비츠 공식몰에서 전 고객에게 쿠폰을 증정함과 동시에, 인기 제품인 간편하고 위생적인 그라인딩 용기를 적용한 비건 클렌저 ‘그라인드 비타 클렌징 밤’을 54% 할인된 특가로 할인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