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그룹 MSS그룹 산하 쌍용C&B(쌍용씨앤비)는 화장지 신제품 ‘코디 블라썸’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우아한 부케향을 담아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하는 ‘코디 블라썸’은 100% 천연펄프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무형광, 무잉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도톰한 3겹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뛰어난 흡수력을 지니고 있다.
‘코디 블라썸’은 쌍용C&B와 SSG닷컴이 지난해 말 양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체결한 업무제휴협약(JBP)의 일환으로, SSG닷컴 채널 전용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쌍용C&B는 화장지를 시작으로 키친타월과 미용티슈 등 ‘코디 블라썸’ 시리즈의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쌍용C&B 관계자는 “’코디 블라썸’은 사용할 때마다 우아한 부케향을 은은하게 맡으며 기분 좋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흡수력이 탁월하고 도톰하면서도 향기까지 첨가돼 고급스러움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쌍용C&B는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