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제트, 패션 브랜드 아미 파리스 월드 및 아이템 출시

제페토, 아미 파리스의 첫 번째 2023 S/S 아이템과 몽마르트에 영감받은 월드 공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사진=네이버제트


네이버제트(대표 김대욱·김창욱)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아미 파리스(Ami Paris)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페토에서 아미 파리스 월드와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독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제페토는 아미 파리스의 2023 S/S 신상품 15종을 정교하게 구현해 아이템으로 정식 공개한다. 또 파리 몽마르트에서 영감을 받아 ▲몽마르트르 사크레 쾨르 성당 ▲카페 ▲베이커리 등을 생생히 구현한 아미 파리스 월드도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아미 파리스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월드에 방문하고 직접 아이템을 착용하는 등의 디지털 경험을 전 세계 이용자와 활발히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페토는 현재까지 랄프로렌, 나이키, 아디다스, 디올 뷰티, 나스 코스메틱 등 12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인터랙티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 중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