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케이티앤아이의 슈즈 멀티숍 슈마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감사 행사인 ‘슈멤데(슈머니 멤버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5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슈멤데’에서는 슈머니 회원 대상 특가 상품 강화와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푸마 등 글로벌 탑 브랜드와 슈마커 전용 브랜드 웨버, 클라우드제로, 미쯔 등 최대 80%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슈멤데는 이번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사은품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카네이션 토퍼가 증정되며 이를 활용한 SNS이벤트를 준비돼 있어 가정의 달 기념 슈멤데 행사의 다채로움을 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슈마커에서 운영하는 슈머니 멤버십 제도는 슈즈 멀티숍 사상 최단기간 내 가입자 100만 명을 달성, 지난 3월 고객 감사 이벤트 ‘슈멤데’를 진행하였으며 압도적인 관심과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슈마커에 따르면 지난 3월 ‘슈멤데’는 행사 기간 동안 슈마커 온/오프라인 구매자 전원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은 물론 현장에서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재미까지 더했다.
1회 슈멤데 1등 당첨자는 슈마커 이마트 월계점에서 당첨됐으며 현대자동차 캐스퍼가 증정됐다. 당첨자에게는 차량에 대한 컬러와 다양한 옵션 선택권을 부여할 수 있도록 했다.
당첨자는 “평소 가족들의 신발을 쇼핑할 때 자주 가던 슈즈 멀티숍 슈마커에서 생각지 못한 경품에 당첨된 게 실감이 안 난다. 앞으로 가족들과 즐겁게 여행을 다닐 수 있는 차량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는 소감을 말했다.
한편, 슈마커의 슈머니는 슈마커의 멤버십 제도로 무료 가입하고 최대 10만원의 슈머니를 지급받을 수 있다. 지급받은 슈머니는 슈마커 전용 할인 상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10% 적립 혜택과 사은품 혜택, 회원 전용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특전을 상시 누릴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