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배우 현빈과 함께 ‘수분제로 기술’ 강조한 신규 TVC 온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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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카라 신규 TVC ‘한국인의 음식 부피편’ / 사진=스마트카라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현빈과 함께 음식물처리기 신규 TVC를 온에어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스마트카라가 14년간 연구개발해온 건조분쇄 기술력인 ‘수분제로 기술’이 메인 콘셉트다.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현빈이 수분 많은 한국인의 음식 특성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에 걸맞은 기술력을 지닌 음식물처리기를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먼저 ‘한국인의 음식 수분편’에서는 삶고 데치고 찌고 끓이는 한식 조리법 특성상 음식물에 수분이 많이 함유되기에 수분을 없애주는 기술력을 지닌 음식물처리기를 골라야 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국인의 음식 부피편’에서는 수분제로 기술을 통해 확 줄어든 음식물의 부피를 시각화해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한 다양한 한식 식단의 수분 함량율을 보여준다.

또한 ‘생각카라’라는 표현을 통해 음식물처리기를 고를 때 스마트카라의 수분제로 기술을 생각하라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나타냈다. 현빈과 함께한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SNS,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고온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 기술을 통해 음식물쓰레기의 수분을 제거하고 부피를 최대 95% 줄여 한 줌으로 가루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음식물처리기 수분 제거율 실험 진행 결과, 표준 음식물쓰레기 999g 처리 시 수분 제거율이 99% 이상으로 나타났다. 3중 에코필터가 냄새를 잡아 여름에도 악취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의 수분제로 기술은 다년간 음식물의 특성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개발한 결과 만들어진 기술력”이라며 “고유의 기술력을 신뢰도 높은 배우 현빈 씨의 목소리로 전달하는 광고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