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채김치찌개 춘천후평점 이벤트 현장 / 사진=백채김치찌개
김치찌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백채김치찌개는 춘천후평점, 공릉역점, 마두역점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백채김치찌개는 김치찌개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 가맹점 중 70% 이상이 3년 이상 장기간 운영이 되고 있어 안정적인 운영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최소 인력으로 조리와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통해 인건비에 대한 부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올해 10년의 업력을 달성한 백채김치찌개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김치찌개는 역시 백채김치찌개’를 내세우며 김치찌개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가맹점 역시 탄탄한 고객 관리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더욱 탄탄한 고객 관계 구축을 위해 백채김치찌개의 각 가맹점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춘천후평점은 오픈 100일과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반값 이벤트를 진행했고 마두역점은 백채김치찌개의 대표 안주 메뉴인 두루치기 반값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공릉역점은 오픈 2주년을 맞이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이틀 간 김치찌개를 반값에 제공했다.
백채김치찌개 매장 관계자는 “가맹점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백채김치찌개의 대표 메뉴를 판매함으로써 고객에게 받은 응원에 대한 보답과 감사의 메시지는 물론 자사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경험할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환 심플맨 브랜드 총괄팀장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해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는 가운데 지금까지 고객들에게 받아온 사랑을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고무적”이라며, “백채김치찌개는 앞으로 한식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