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블유컴퍼니, 해외 인플루언서와 협업…해외 진출 확대 나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사진=아이더블유컴퍼니


아이더블유컴퍼니는 베트남 인플루언서 푸옹세나(Phuong Sena)와 협업을 통해 리르화장품 ‘콜라겐 리프팅 크림 팩’ 1차분 8000개 완판을 이끌어내며 공식적인 MOU체결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해외시장 진출에 나선다. 

푸옹세나(Phuong Sena)는 베트남 뷰티 및 건강식품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Phuong Sena 회사의 대표와 함께 틱톡 쇼핑 파워 셀러 활동, 그리고 전 세계 해외 판매가 이루어지는 쇼피에서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리르 화장품 ‘콜라겐 리프팅 크림 팩’을 구독자들에게 소개해주며 1차분 8000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아이더블유컴퍼니(강희정 대표이사)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 제공을 목표로 코스메틱 브랜드 '리르'를 런칭한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최근 국내 올리브영 입점에 이어 아트박스 오프라인 매장까지 입점하여 판매 채널을 확대해 고객과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또한, 2022년을 시작으로 현 레드오션 카테고리인 생활 브랜드 '살림시대'를 런칭했다.

강희정 아이더블유컴퍼니 대표이사는 “푸옹세나(Phuong Sena)셀러와의 MOU체결이 성공적으로 마쳐 매우 기쁘다. 이번 협업을 통해 업무협력협약으로서 서로 거래폭을 넓히는 창구를 튼 동시에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더 내실 있는 기업경영을 통해 국내는 물론 다양한 해외진출을 염두 해 두고 다각도의 교류를 지속할 예정이다.”라면서 “꾸준하게 인플루언서 협업을 확대하여 해외 진출 제품 카테고리 확정은 물론, 지역별 환경, 트렌드 등을 고려한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큐레이션형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 헤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