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몬스터(대표 김지수)가 운영하는 멘토즈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이하 멘토즈)는 오는 19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에 신규 지점인 수원인계점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멘토즈 수원인계점은 수원시청역과 매교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인근에 수원고등학교, 효원고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멘토즈 관계자는 “작년부터 수원시 인계동에 멘토즈 지점 개설에 대한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졌으며, 실제로 수원인계점 사전 예약자 수는 400명에 달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복합문화학습 공간인 멘토즈 브랜드는 ‘2022년 한국인기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를 채용하고 학습자의 니즈에 따른 다양한 좌석 타입을 공간에 적용해 전국 1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멘토즈 수원인계점은 ‘하이퍼 포커스존’을 구축해 전자기기나 소음 등으로 인한 집중력 저하를 원천 차단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자연광에 가까운 조명으로 눈이 편안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설계하고, 시디즈 의자를 배치해 장시간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한편, 멘토즈 수원인계점은 오픈 기념으로 무료 체험, 가격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