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회사 푸드케어는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이유식 부문에서 5년 연속 1등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와 한국 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행사다.
5년 연속 해당 조사에서 1등을 차지한 푸드케어는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최고점을 기록했다.
올해로 23주년을 맞이한 푸드케어는 이유식과 유아식을 기반으로 아이 전문 영양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올해 초 ‘더 크게 성장하라’는 의미로 ‘클레’로 리뉴얼 하였고 최근 출시된 유산균, 더 똑똑한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은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한편, 푸드케어는 이유식 부문 1등을 기념해 8월 22일부터 이번달 31일까지 온&온프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케어 정기배송 구매고객에게 최대 4일분 이유식 추가 증정, 오프라인 이유식 카페에서는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푸드케어 클레자사몰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