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브랜드 하이칙스는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에서 탄생한 대표적인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하이칙스 x 산리오' 컬렉션에서는 핑크 리본의 헬로키티와 헬로키티 친구들의 모습을 아기자기한 모티브의 일러스트와 함께 하이칙스만의 무드를 담아 표현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글리터 케이스를 포함해 하드케이스, 카드 젤리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의 모바일 액세서리를 키치한 무드의 일러스트와 함께 표현 출시됐다.
하이칙스는 매 시즌 다양한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 중이며,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시작으로 헤어&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 카테고리의 제품을 출시하며 2030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MZ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며 취향을 드러내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라며 "메가 트렌드의 하나인 Y2K 등이 휴대폰 액세서리에서도 동일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아, 앞으로 패션 트렌드가 디지털 액세서리 분야까지 더욱더 크게 영향을 미칠 것이며, 하이칙스가 선보이는 많은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또 한 번의 울림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해당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채널을 통해 13일 선오픈되며, 오픈 기념 일주일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