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 자동화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룰스는 서비스 혁신을 위한 상시 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노룰스의 이번 채용은 ▲AI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디지털 의사결정 자동화 시스템의 지능형 서비스 강화 ▲비즈니스 솔루션 지능형 기능 강화 등 AI를 활용한 개발과 지능형 자동화 서비스의 고도화가 주요 목적이다.
이노룰스는 AI 플랫폼 개발 부문을 비롯해 SI 개발 부문과 솔루션 컨설팅 부문 등 3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AI 플랫폼 개발 부문은 딥러닝 및 머신러닝 프레임워크 사용에 능숙한 5년 이상의 경력자를 채용한다. AI 모델 리더로서 지능형 의사결정 자동화 솔루션 개발을 담당하며, 예측과 분류 등 AI 모델을 활용한 프로젝트 경험자를 우대한다.
SI 개발 부문은 손해보험사 사고보험금 지급 관련 업무의 분석 및 설계 경험이 있는 기간계 시스템 개발자를 채용한다. 해당 부문은 엑스플랫폼(XPLATFORM), 넥사크로(NEXACRO), 오라클(Oracle) DBMS, 자바(Java) 등 개발 경험이 필요하다.
솔루션 컨설팅 부문은 ISP/PI 컨설팅 프로젝트 수행과 시스템 사전 진단 업무가 가능한 경력자를 채용한다. 해당 부문은 보험사 프로젝트 및 시스템 개발 경험자, 영어 및 일본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의 2단계로 진행되며, 입사 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채용 포털 사람인의 이노룰스 채용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길곤 이노룰스 대표는 “이번 채용은 이노룰스의 디지털 의사결정 자동화와 디지털 상품정보 자동화에 특화된 IT 솔루션 공급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AI를 활용하고, 지능형 자동화 서비스 제품군을 강화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노룰스는 임직원의 복지 증진을 위해 ▲복지몰 포인트 ▲시간 연차 제도 ▲근로 시간 단축 ▲안식 휴가 제도 ▲동호회 활동 지원 ▲장기근속 우대 ▲유료 건강 검진 ▲카페테리아 ▲남녀 휴게실 ▲속초 휴양소 등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