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푸드 마켓 리더 구르메F&B코리아가 카라멜드이즈니 ‘시트로앵 틴케이스’를 출시하고 펀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라멜드이즈니(CARAMELS D'ISIGNY)는 프랑스 3대 명품 버터로 유명한 프랑스 이즈니 AOP 버터와 AOP 크림으로 프리미엄 카라멜을 만드는 프랑스 카라멜 브랜드다. 장인 정신을 담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소량 생산하고 있으며 카라멜 소스, 카라멜 스프레드 등 카라멜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카라멜드이즈니 제품은 지난 5월 와디즈 신제품 1차 펀딩 당일 완판을 기록할 만큼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새로운 신제품과 다양한 굿즈로 2차 앵콜 펀딩을 기획했다. 향후 와디즈를 통해 인정받은 제품력을 기반으로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영업 채널을 적극적으로 넓혀나갈 방침이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와디즈 앵콜 펀딩에서는 1차 완판된 솔티드 버터 카라멜 밀크 팟과 솔티드 버터, 멜팅 솔티드 버터, 어쏘트먼트 카라멜 큐브 3종은 물론, 신제품 '시트로앵 틴케이스 카라멜'을 만나볼 수 있다. 단짠의 맛부터 헤이즐넛 맛까지, 다양한 카라멜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시트로앵 틴케이스 카라멜은 시트로앵과 콜라보 하여 프랑스에서 제작한 틴케이스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레트로한 틴케이스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카라멜의 조합으로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구르메F&B코리아 관계자는 "카라멜드이즈니 카라멜은 고급 버터로 손꼽히는 이즈니 AOP 버터를 사용하여 진하고 깊은 버터 풍미와 단 맛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라며 "이번 와디즈 2차 앵콜 펀딩을 통해 나 자신을 위해 혹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달콤한 선물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르메F&B코리아는 LF계열 식품회사로 치즈, 버터, 오일, 소스, 캐비어, 푸아그라 등 1000여 종이 넘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엄선하여 소개하는 유러피안 푸드 큐레이터로서 활동해오고 있다. 국내에 생소했던 식재료는 물론, 치즈 및 유제품, 베이커리, 음료, 리빙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범위에 걸친 해외 브랜드를 소싱, 확대해나가는 중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