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의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는 2023 1월~10월 기준 주력 상품인 춘천연옥침대로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침대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돌침대는 홈쇼핑 외에도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가 확대돼 돌침대 제품으로 국내외 시장을 선점하는 국내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2021년에 7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고, 현재 누적 3500만불을 달성했기에 2024년에 또 한번 해외수출의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이동학 현대의료기 대표는 “과거에는 고가의 돌침대가 많았지만 현재에는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가성비 좋은 맞춤형 돌침대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시대에 맞게 무드등이나 핸드폰 충전USB와 같은 다양한 기능이 결합된 올인원 돌침대 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고령 인구들의 경우에는 침대의 푹신함이 오히려 어지럼증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아 안전을 위해 돌침대를 선택하는 것으로 이 회사는 보고 있다.
한편, 현대돌침대는 추워지는 날씨를 걱정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회적 기부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대돌침대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가까운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