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델 장영란과 함께 한 새로운 CF 영상 ‘아이스크림이 약이다’ 메이킹 스토리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2편에 걸쳐 공개된 메이킹 스토리에는 영상 촬영 현장에서 장영란과 아이, 학부모 모델, 스텝들의 모습과 홈런 모델로서 장영란의 짤막한 인터뷰가 담겼다.
특히 장시간 촬영과 장비 고장 및 지연 등 돌발 상황에도 스텝들과 다른 모델들을 챙기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고 이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장영란은 이번 CF 영상을 촬영하며 “학부모로서 아이 교육에 관심이 많아 이번 영상 촬영이 여러모로 의미가 있었고 아이들과도 즐겁게 촬영했다”며 “’아이스크림이 약이다’ 라는 광고 콘셉트 또한 재미있어 많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또 “홈런은 주변에서도 많이들 하고 있어 잘 알고 있었고 아이들 공부에 대한 고민도 많았었는데, 마침 이번에 모델을 하게 되면서 아이들에게 홈런을 시키게 됐다”며 “워킹맘이라 아이 공부를 충분히 봐주지 못해 늘 미안했었는데, 이제 홈런 덕분에 한시름 놓이고 든든하기까지 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장영란은 “홈런을 통해 학교 공부를 집에서도 이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좋은 길잡이가 될 수 있다”며 “이런 홈런이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