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는 2023 프레쉬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2023 fresh holiday gift set)를 정식 출시하고 연말 기프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스페리데스 바디 듀오로 구성된 ▲시트러스 센세이션스 ▲핸드 앤 립 러브 키트, 프레쉬 시그니처 향이 담긴 핸드 크림 3종으로 구성된 ▲너리싱 핸드 크림 트리오 ▲어드밴스드 에이지 리뉴얼 리추얼 등이다.
특히 프레쉬의 글로벌 셀러브리티 파트너인 레드벨벳 조이가 함께한 페이보릿 세트 또한 국내 단독 출시됐다. 조이가 직접 선택한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조이의 페이보릿 세트는 홀리데이 무드의 커스텀 패키지로 프레쉬 베스트셀러인 소이 페이스 클렌저,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조이의 애정템인 티 엘릭시어 세럼, 블랙티 에이지 리뉴얼 크림 등이 들어있다. 조이 슬리브 패키지는 전국 백화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조이는 “프레쉬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을 함께 할 수 있어 기대된다. 스킨케어 루틴은 제 일상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스스로를 케어하는 시간을 갖게 해준다. 제가 좋아하는 제품들을 모아 구성한 스킨케어 루틴 박스를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 모두가 스스로를 소중하게 관리할 수 있는 순간을 건네 봤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프레쉬 공식몰과 전국 백화점 매장 등 프레쉬 온·오프라인 입점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