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은 자사의 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과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이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베스트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은 겨울철에 모발 보습 및 영양 강화를 위한 자사 베스트 제품 ‘트리셀 데이 콜라겐 샴푸’를 할인가로 소개한다. 이 외에도 호호바 오일과 8가지 천연 오일이 들어간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극손상모 맞춤형 앰플을 고농축한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등 건조한 헤어를 관리하기 위한 헤어 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두피 딥 클렌징용 저녁 샴푸인 ‘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1+1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은 ‘원피엘 파운데이저 파운데이션’을 37% 할인된 기획 특가로 선보인다. 미주가 선택한 해당 제품은 30만개의 판매고를 달성한 메이크힐의 베스트셀러다. 24시간 커버 지속력이 특징이다. 멸균 레이저 커버팁이 내장돼 있어 별도의 도구 없이 쉽게 커버가 가능하다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파운데이션과 사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도구 2종 ‘구름팡팡퍼프’와 ‘브이컷 와이드 브러쉬’도 각각 14%, 3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올 한해 소비자들에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올영 세일을 구성했다”며 “특별한 가격으로 트리셀과 메이크힐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을 선보이니 연말 선물 같은 기분 좋은 쇼핑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엘앤피코스메틱은 마스크팩&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Mediheal),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트리셀(Treecell),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을 전개하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