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은 연말을 맞아 선착순 10팀 한정 창업프로모션인 ‘2023년 마지막 일품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일품양평해장국 측에 따르면 이번 창업프로모션은 올 한 해 많은 성원 덕분에 전국에 약 300여 개의 가맹점을 개설하게 된 것에 감사의 취지를 담아 마련한 것으로 500만 원 상당의 교육비와 1000만 원 상당의 가맹비 전액 면제, 인테리어 자율 시공 가능, 주방기기·기물 직접 구매 가능, 간판 직접 시공 가능 등 최대한 가맹점의 선택을 존중하고 소자본창업을 돕고자 마련했다.
또한 신규창업 시 본사 무이자대출을 지원하고 업종변경(업변) 창업 시에는 일품양평해장국 세트 120인분을 본사 차원에서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일품양평해장국은 특허받은 양념과 육수로 맛을 구현하는 국밥 전문 브랜드로써 가맹점의 완제품 조리팩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배우 고규필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관계자는 “본 브랜드는 남자 여자 성별 구분 없이 요식업 창업 초보자도 수월하게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전국 물류화를 바탕으로 원팩 조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점주들의 창업 및 운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운영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밥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주라면 이번 일품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소자본창업을 시작해 보기 바란다 다가오는 2024년도에도 잘 부탁드리며 더욱 많은 혜택을 주는 창업프로모션으로 찾아오겠다”고 덧붙였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