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꼬마김밥 브랜드 선비꼬마김밥 본사인 와이비에프는 지난 6월 가맹점주 대상으로 상반기 집체 교육에 이어 경기도 수원에서 ‘2023 하반기 가맹점주 집체 교육’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집체 교육은 전국 가맹점주의 참여 편의성을 고려해 지역별 연 2회로 나누어 진행된다. 3일 경기도 수원에서, 오는 10일 대구에서 대구·영남권 가맹점주 대상으로 같은 내용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회차에는 수도권, 중부권 30여명의 가맹점주가 참석했다. 강의 내용은 ‘장사의 성공을 돕는 고객중심 경영마인드’를 주된 주제로 외부 전문강사를 초청해 총 3시간 동안 진행됐다. 본사 각 부서별 관계자가 참석해 가맹점주와의 소통의 시간, 2024년 본사 운영 방침 안내 등으로 구성됐다.
와이비에프 관계자는 “상/하반기 교육과 수시 교육을 통해 가맹점과의 소통의 시간과 함께 가맹점주 서비스 마인드 변화로 고객만족 향상 및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비꼬마김밥은 250호점을 오픈했고, 최근 261호점을 계약했다. 특히 가맹점 매출 증대를 최우선으로 가맹점별 수퍼바이저가 매칭돼 전문 FC수퍼바이징 활동을 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 매출 성과를 이루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원조 꼬마김밥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에 대한 자세한 창업 및 제품에 관련된 정보는 선비꼬마김밥 본사 홈페이지 또는 상담 문의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