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트래비스매튜가 한남동에 국내 첫 공식 매장 ‘트래비스매튜 아일랜드(TraivsMathew Island)’를 열었다.
지난 해 프리 런칭 컬렉션을 선보였던 팝업스토어 외에 국내에서 공식 매장을 개점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 동안 해외에서 직구해야 했던 한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트래비스매튜 공식 매장에서는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트래비스매튜 정규 컬렉션을 만날 수 있으며,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한정 제품의 발매도 예정돼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상품과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전개해 브랜드의 온오프라인의 경험을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첫 공식 매장 개점을 기념해 2월 23일 모자 와펜 커스토마이징과 함께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당일 100여명 이상의 골퍼, 패션 인플루엔서 들의 관심과 높은 반응을 이끌었다.
한편, 트래비스매튜는 24년 SS시즌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했으며, 지난 1월 15일 한국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런칭했다. 이 외에도 2월 23일 오픈한 갤러리아 백화점 WEST 매장을 포함, 지속적인 백화점 매장 오픈 또한 예정되어 있다. 다양한 브랜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