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3월 신학기를 맞아 기초학력 진단평가 및 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기초학력 진단평가는 초등학교 2~6학년을 대상으로 기초 개념 이해도를 파악하고 학업 성취도를 높이기 위한 시험으로, 오는 29일까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에서 해당 학년의 회원과 비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초등 2~3학년은 읽기와 쓰기, 셈하기 등 3과목을, 4~6학년은 국어와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5과목의 시험을 치른다. 시험 후에는 평가 결과와 영역별 점수 현황, 문항별 정오답, 기초학습 도달 여부 등 평가 리포트를 받게 된다.
비회원은 가까운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에 신청해 무료 기초학력 진단평가를 받을 수 있다.
또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3월 한달 동안 새롭게 등록하는 회원에게 입회 기념으로 5000콘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콘은 홈런 학습에 대한 보상으로, 홈런 학습기 내에서 기프티콘 또는 물품을 구입하거나 통장에 적립할 수 있고 기부도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관계자는 “새학년이 시작되는 3월은 아이의 학업 수준은 물론 학원 및 공부방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시기로,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에 대한 문의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마련한 혜택과 함께 홈런 스마트학습센터가 제공하는 양질의 학습 서비스로 새학년 맞이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