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은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4월 6일부터 1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오우드 성수’에서 진행되며,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체험할 수 있다.
테마별로 이뤄진 첫번째 공간인 익스피리언스 존에서는 랑콤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두번째 메이크업 스튜디오 존에서는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10가지 쉐이드를 직접 테스트 해볼 수 있으며, 랑콤 파운데이션 쉐이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스탬프 미션을 완료하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뗑 이돌 스토어도 마련돼 있어, 현장에서 제품을 테스트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팝업 이벤트를 통해 랑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랑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Advanced Airwear Technology™가 적용됐다.
한편,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이벤트는 랑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는 4월 8일 랑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 출시되며, 4월 11일 공식 출시된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