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유튜브 캠페인 통해 소아암 어린이 위한 후원금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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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 유튜브 캠페인 통해 소아암 어린이 위한 후원금 전달

▲(왼쪽부터) 방송인 정혁,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 홍승윤 한국소아암재단 상임이사, 정중락 WM 디지털사업부 총괄 대표가 13일 NH투자증권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이 자사 유튜브 캠페인을 통해 한국소아암재단에 5000만 원 상당의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기부금 재원은 NH투자증권 유튜브 ‘투자로그인 by NH투자증권’ 콘텐츠인 ‘좋은일잘러’ 댓글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다. 

좋은일잘러는 방송인 정혁이 세상을 바꾸는 좋은 일을 체험하며 일상의 작은 행동이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체험형 예능 콘텐츠다. 시청자와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의 일환으로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1개당 3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좋은일잘러 1편부터 5편까지 시리즈 누적 댓글 수는 2243개를 기록했다. 여기에 모바일 브랜드인 ‘namuh(나무증권)’의 브랜드 데이(4월 5일) 기념 기부금까지 더해 4500만 원을 NH투자증권이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을 후원하고자 한국소아암재단 환아들을 위해 기부했다.
 
또 메인 출연자인 정혁도 2편인 ‘비건 체험’ 영상에서 좋아요 1개당 1000원을 기부하는 깜짝 공약을 내걸며 개인적으로 500만 원 상당의 어린이 장난감 등의 물품을 지원, 5000만 원 상당의 기부금과 물품이 환아들을 위해 쓰인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은 “더 좋은 세상으로의 변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에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함께 참여해 준 결과로 기부금이 모아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을 통한 사회적 책임경영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