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창업 브랜드 연남물갈비가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을 겨냥해 캠핑·야유회 전용 포장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연남물갈비는 물갈비라는 특화된 메뉴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 사랑받는 한식 브랜드다.
늘 시기적인 상황을 고려한 맞춤 운영 전략을 펼치고 있는 연남물갈비가 내놓은 캠핑·야유회 전용 포장 패키지는 야외에서도 물갈비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출시 직후부터 큰 관심을 받고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연남물갈비 캠핑·야유회 전용 포장 패키지는 전용 팩을 뜯어 조리만 하면 되는 매우 간단한 구성이다.
연남물갈비는 총 3단계 과정만 거치면 캠핑이나 야유회, 나들이에서 더욱 맛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먼저 전용 용기에 포장을 제거하고 버너에 올려준다. 이어 연남물갈비 전용 소스를 용기에 부어주고 마지막으로 그대로 끓여 주면 되는 구성이다. 특별히 조리가 필요 없고 라면만 끓일 줄 알아도 누구나 야외에서 연남물갈비의 참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연남물갈비의 관계자는 “한창 캠핑 및 야유회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캠핑과 야유회 전용 포장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늘 주요 가맹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야외에서도 저희 ‘연남물갈비’의 맛과 퀄리티를 느끼실 수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