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총 55가지 조합 가능한 반반 메뉴 ‘내.완.반’을 정식 메뉴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내.완.반’은 '내가 원하는 가장 완벽한 반반'의 약자로, 푸라닭 치킨의 치킨 메뉴 11종을 원하는 대로 반반 구성해 주문할 수 있는 메뉴다.
반반 구성이 가능한 11종의 메뉴에는 대표 메뉴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 치킨'을 비롯해 '콘소메이징', '바질페스타' 등 그동안 반반 메뉴로는 주문할 수 없었던 시그니처 메뉴까지 모두 포함됐다.
‘내.완.반’은 지난 4월 25일부터 약 한 달간 한정 기간 판매된 바 있다.
한정 판매 당시 소비자들은 “다양한 맛을 한번에 반반으로 먹을 수 있어서 메뉴 선택에 고민이 줄었다", “평소에 시도해보지 못한 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판매 종료 이후로도 정식 출시를 원한다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정식 메뉴로 출시됐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 드리고자 이벤트성으로 기획한 한정 판매 메뉴가 기대보다 더 많은 관심과 선택을 받게 돼 감사하는 마음으로 빠르게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푸라닭 치킨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 의견에 귀기울이고, 다양한 수요 충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